금융



카뱅, '26주 적금 with 이마트' 56만좌 개설되며 판매 종료

2주 동안 하루 평균 약 4만좌, 총 55만6000좌 개설

 

 

[파이낸셜데일리=송지수 기자] 카카오뱅크가 이마트와 함께 지난달 18일 출시한 '26주적금 with 이마트'가 8월31일 2주 동안의 판매를 종료했다. 

 

2주 동안 하루 평균 약 4만좌, 총 55만6000좌가 개설된 것으로 나타났다.

 

2일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적금 상품의 이자 외에 다른 혜택을 고객에게 드리고자 하는 기획 취지에 맞게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업과의 협업으로 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혜택을 늘릴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6주적금 with 이마트'는 최대 8만8000원의 고객 혜택을 담은 카카오뱅크 적금 상품으로 저축하는 동시에 이마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이날 추첨을 통해 6만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이마트 캐릭터가 그려진 장바구니를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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